sangmart@naver.com 010 . 4640 . 8645

News & Notice

케이팝서포터즈포인트 플랫폼

KSP(케이에스피)는 케이팝서포터즈포인트의 약자로 프로슈머+1인기업+중소기업과 함께하는 멤버십 포인트로 글로벌 소셜비지니스 플랫폼을 이루어갑니다.

제목 케이팝서포터즈그룹 박기활 회장, ‘대한민국 위민 33인 대상’ 문화대상 수상
등록일 2019-04-18





케이팝서포터즈그룹 박기활 회장이 오는 13일 종로구 탑골공원 내에서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영조의 환생’ 전통문화행사 중 ‘대한민국 위민33인 대상‘ 수상식에서 문화대상을 수상한다.

박기활 회장은 문화대상 부문에 수상자로 선정되었으며, 해외한인 대상에 세계한인무역협회 이영현 회장 등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박기활 회장은 “케이팝서포터즈그룹은 한류문화를 발굴하고 후원하며 표준화, 전략화를 통해 브랜드화 하는 것에 목적을 둔 문화플랫폼 기업으로써 K-POP을 비롯한 신한류 문화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11월 11일 K-POP WOLD FESTIVAL개최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최선을 다하여 전 세계에 한류 문화가 알려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은 독립운동가 33인을 상징하여 33인에게 주어지며, 영조의 환생 조직위원회는 당일 “대한민국 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살아온 33인과 특별상후보자들을 시상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으며, 국정혁신대상에 박원순 서울시장, 교육혁신대상 조희연 교육감, 의정혁신대상에 정세균 전 국회의장, 행정혁신대상에 김영종 종로구청장 의정대상에 안종숙 서초구의회 의장 행정대상에 정현복 광양시장이 수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