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mart@naver.com 010 . 4640 . 8645

Who we are?

CEO Message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케이팝서포터즈 그룹


  • 케이팝서포터즈 회장 박기활



  • 대한민국의 대중문화 K-POP의 브랜드 가치는 이미 100조를 넘어 섰습니다.
    최근 20~30년 동안 세계적으로 우리의 대중문화는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드라마, 영화, 가요, 패션, 뷰티, 먹거리 등등 한류 콘텐츠 산업은 이미 100조 원의 가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한국의 대표 기업인 현대자동차와 포스코의 95조 원 자산 가치를 뛰어넘는 놀라운 수치입니다. 한류 드라마 한 편(태양의 후예 : 약3조원)이 자동차 수십만 대의 수출보다 더 큰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산업인 것입니다.

  • 또한, 한류 산업을 통한 고용 창출 효과는 일반 산업에 비할바가 아니며,향후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최우선 대안이 바로 한류 콘텐츠 산업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을 겁니다.

    케이팝서포터즈그룹은 대한민국 대중문화 중 가장 경쟁력 있는 숨겨진 아이템을 발굴하고, 표준화하고 융합하며, 전략화, 브랜드화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K-POP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기고 K-POP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문화 캠페인으로 한류 팬클럽 서포터즈를 10만, 더 나아가 100만 명을 목표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 또한 기존의 한류 동호회 3,500만 명의 회원을 끌어안아 1억 명의 팬클럽 서포터즈를 확보하여 글로벌 세계시장에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전 세계 모두가 함께 즐기는 문화플랫폼으로 충분히 자리잡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를 구체화하고 실천하는데, 케이에스피 체인인 공유하는 매개체로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한 사람이 꾸는 꿈은 한낱 꿈에 지나지 않지만, 여럿이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는 말이 있듯이, 케이에스피 체인을 통해서 한류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문화콘텐츠를 쉽게 즐기며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시너지를 만들어 갈려고 합니다. 또한 KSP CHAIN은 공연뿐만이 아니라 커피숍, 쇼칭몰, 병원 등으로 확대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중소기업에는 수수료없는 현금 결재를 통해 소상공인 살리기 운동에도 기여할 것입니다.

  • 이와 함께 케이팝서포터즈그룹은 문화 확산에 파생하여 나눔정신과 실천을 바탕으로 섬김을 통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일조할 것입니다. 희망이 살아있고 그것이 실제로 환원될 수 있다면, 그 가치는 더욱 극대화될 수 있습니다. 케이팝비즈니스플랫폼에 동참하시면, 여러분의 가치를 드높일 수 있고 행복에 이르는 빠른 길을 찾게될 것입니다.

    케이팝서포터즈그룹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