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mart@naver.com 010 . 4640 . 8645

Why Core Value

한국의 파워브랜드 = K-POP 미국 경제전문채널 블룸버그TV
2011년 2월 방영
2012년 싸이열풍
2014년 글로벌 1위 음원 스트리밍서비스 스포티파이
K-POP 카테고리 개설
2016년 BTS
2017년 워너원

지금은 K-POP 과 팬덤을 잇는 SNS를 통해 팬덤시대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 등록집계 재외 한국문화원 20개 지역 한류 팬클럽 182개 / 회원수 330만 명 공식 팬클럽사이트 200개 이상
한국국제교류재단 조사 집계 88개국/ 1652개 동호회 / 회원수 5939만 명 한류의 근간이 되는 k-POP을 중심으로 한류를 통합 만들어 내는 것이
K-POP그룹의 지향점 한국 대중음악에서 한국 대중문화로 확장 한국 대중문화에서 한국인이 이끄는 대중문화로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