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mart@naver.com 010 . 4640 . 8645

유튜브 미디어 공연

대형 기획사에서 제공되는 아이돌이 아닌 서포터즈(팬덤)를 통해서
성장하는 스타를 후원합니다.
방탄소년단(BTS)의 성공에는 팬덤(아미)가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통산 세 번째 정상을 차지했습니다.

3개 앨범이 1위를 차지하는데 걸린 기간은 11개월로 비틀즈의 11개월
1주의 기록을 앞섰습니다.

이와 같은 기적적인 행보가 가능했던 이유는
팬덤과의 소통에 있었습니다.

먹는 음식부터 안무 연습, 신곡 홍보까지 팬들과 공유하여 콘텐츠에
목말라 있던 해외 팬들의 깊은 친밀감을 이끌어 내었으며,

이를 통해 내가 키운 아이돌이라는 마음을 갖게 할 수 있었습니다.
제 2 그리고 제3의 방탄소년을 목표로 현재도 제2의 제3의 방탄 소년단을 목표로 팬덤과 함께 숨 쉬며 소통하는 수많은 아이돌 지망생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유튜브를 통하여 자신의 활동을 알리고 있습니다.
K-POPSUPPORTERS는 이들을 위해 공연 공간을 제공하며,
후원하고 있습니다.
K-POPSUPPORTERS의 역할 K-POPSUPPORTERS는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가능성 있는 스타를
지원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노출의 기회가 적은 소형기획사의 특성상 SNS를 통해
자신을 알리고 팬덤과 소통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고,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며 팬덤과 함께 성장여 새로운 K-POP을 만듭니다.